본문 바로가기

회사소개

주주소개

네오위즈는 국/내외 20여개 계열사를 가지고 있는 글로벌 인터넷 비즈니스 그룹입니다. 2008년 6월 ㈜그린케어 자회사 편입으로 본격적인 사회공헌 사업에 투자를 시작하였으며, 네오위즈의 IT 기술 및 조직과 ㈜롱라이프그린케어의 노인장장기요양 사업에서의 노하우가 만나 System을 기반으로한 과학적 노인복지 서비스를 실현합니다.

한국야쿠르트의 모든 기업활동은 ‘건강사회건설’이라는 창업정신에 바탕을 두고 있습니다. 2011년 10월 ㈜그린케어 지분 투자를 통하여 노인복지 사업에 투자를 시작하였으며, 한국야쿠르트의 조직 및 경영노하우, ㈜그린케어의 노인장기요양 사업에서의 노하우가 만나 Synergy를 기반으로 선진 노인복지 서비스를 실현합니다.

일본 롱라이프그룹은 자스닥 상장사로 1986년 일본에 설립되어 약 30년간 노인 복지 및 시니어 관련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기업입니다. 일본 내 홈 개호 시비스와 재택개호 사업, 136개 서비스 센터 등 급여사업을 운영 중이며, 시니어 관련 여가산업 등 비급여사업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습니다. 스웨덴,싱가폴, 중국 등 서비스 글로벌화도 추진 중에 있습니다. 롱라이프와 그린케어는 기술 이전을 포함한 브랜드 통폐합, 인적 교류를 통해 한 차원 높은 글로벌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.

지금 바로 롱라이프그린케어를 만나보세요.